본문 바로가기
영화 재 탄생

영화 <범죄도시 3> 줄거리 및 10년후 이야기

by 생활도우미닥터 2023. 6. 23.
반응형

영화 범죄 도시 3은 2023년 5월 31일 날 개봉했으며 등급은 15세 관람가이다 장르는 범죄, 액션이고 105분에 러닝타임이다. 배급은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해서 했고 감독은 이상용 주연은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네타카이고 조연으로 이범수, 김민재, 이지훈. 김도건, 고규필, 전석호, 안세호, 한규원, 최우준, 기타 등등 출연했으며 특별출연으로 쿠니무라준 박지환 배우들이 출연했다.

 

범죄도시3 포스트

범죄 도시 3 줄거리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여기 줄거리는 네이버에서 가져온 줄거이다. 네이버 평점이 현재 7.76이다. 이제부터 10년 후 이야기로 재 탄생해 본다.

10년 후 이야기 

영화 제목을 다시 태어난 그림자로 만들어 봤다.  전설적인 괴물 탐정 마석도가 자신의 가장 도전적이고 개인적인 사건에 직면하는 10년 후의 모습과 변화하고 점점 더 위험해지는 서울을 배경으로 시작하고 마석도와 그의 팀의 끈질긴 정의 추구와 어둠의 세력의 부활을 철저하게 맞서 내용이다. 마석도는 이전의 공적 이후 10년이 지난 지금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새로운 세대의 형사들에게 전수하며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일련의 극악무도한 범죄가 과거를 연상시키는 서울을 장악하자 그는 익숙한 어둠이 다시 떠올랐음을 깨닫는다. 마석도는 자신이 사랑하는 도시를 지키고자 하는 불타는 열망에 이끌려 다시 활동에 뛰어든다. 마석도와 그의 팀은 범죄를 조사하면서 복잡하고 상호 연결된 악의 그물을 발견한다. 그들은 마석도에 대한 뿌리 깊은 복수심을 가진 강력한 새로운 적이 혼돈을 조율하고 있음을 곧 발견한다. 복수와 권력에 대한 욕망에 힘입은 이 그림자 같은 인물은 서울 안팎에서 무자비한 범죄자 네트워크를 모았다. 그 싸움에서 마석도와 그의 팀은 서울을 집어삼키겠다고 위협하는 범죄 제국을 무너뜨리는 동시에 개인적인 악마와 맞서야 한다. 강력한 집행자와 배후의 수수께끼의 꼭두각시 조련사를 포함하여 점점 더 위험한 적들과 마주하면서 그들은 무고한 생명을 보호하고 진실을 폭로하기 위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한다. 마지막 다시 태어난 그림자는 마석도 일행의 힘겨운 승리로 막을 내렸다. 서울은 그림자가 다시 사라지고 도시가 치유되기 시작하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그러나 영화는 마석도가 어둠의 순환성과 정의를 위한 투쟁을 고민하는 여운을 남긴다. 마치며 생각보다 괜찮은 줄거이다. 앞으로 영화 줄거리 더 많이 각색해서 올릴 예정.

 

 

 

반응형